[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개그콘서트’ / 사진제공=KBS2 ‘개그콘서트’
KBS2 ‘개그콘서트’ / 사진제공=KBS2 ‘개그콘서트’
개그우먼 이수지가 전무후무한 ‘돌직구 코스프레’를 선보인다.

KBS2 ‘개그콘서트’의 ‘세.젤.예’는 세상에서 제일 예민한 사람들이 식당으로 모이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짜임새 있는 대사로 풀어낸 코너다. 팔색조 대들보로 불리는 이수지가 ‘프로예민러’ 중 한 명으로 활약 중이다. 이 가운데 지난 2일 진행된 공개 녹화장에서 이수지가 파격적인 비주얼로 등장해 KBS 공개홀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이수지는 흰 블라우스를 입고, 이와 깔 맞춤한 하얀 선그라스를 머리에 꽂은 모습.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지만 왠지 모르게 낯익은 비주얼로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손에 꼭 쥔 핸드폰을 연신 내려다 보며 무언가를 수정하는 듯한 깨알 같은 디테일이, 최근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화제의 인물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공개 녹화 당시 유민상은 무대에 들어선 이수지를 보자마자 한껏 떨리는 목소리로 “아니, 요즘 떠들썩한 그 분”이라며 화들짝 놀랐다. 이에 유민상을 당황시킨 이수지는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프로예민러’의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아무리 봐도 의심이 가는 모습과 행동들로 유민상의 끊임없는 오해를 받았다고 전해져 이수지의 정체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공개홀을 찾은 방청객들 역시 한층 뜨거운 환호로 이수지를 맞이했다. 방청객들의 연이은 박수와 환호 소리에 이수지가 대사를 잇지 못했을 정도였다는 후문. 이수지의 대사 한 마디 한 마디에 KBS 공개홀은 웃음 바다가 됐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그가 맹활약한 ‘세.젤.예’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오는 6일 오후 9시 15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