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블랙핑크 리사(왼쪽부터)·제니·지수·로제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리사(왼쪽부터)·제니·지수·로제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의 신곡 ‘불장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 3일 3시간 만에 1천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음원과 함께 지난 1일 공개된 ‘불장난’ 뮤직비디오는 4일 오전 1030만 2291뷰를 기록하고 있다.

1천만뷰를 돌파한 시점은 같은 날 새벽 공개 3일 3시간 만으로, 그야말로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불장난’ 뿐만 아니라 ‘STAY’ 뮤직비디오 역시 734만6176뷰로 빠르게 조회수 상승 중이다. 이로써 ‘불장난’ 과 ‘STAY’뮤직비디오는 도합 1764만 8467뷰를 기록하며 3개월 전 발표한 데뷔싱글 ‘휘파람’과 ‘붐바야’를 훨씬 웃도는 수치를 보여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의 높은 조회수는 특히 블랙핑크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신인인데다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많은 해외 팬들한테 어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꾸준히 조회수 상승 중인 두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해외팬들은 블랙핑크의 새로운 음악적 장르 도전을 높이 평가하며 음악적 성장에 주목하고 있어 이목을 모은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첫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