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전인권 / 사진제공=SBS ‘판타스틱 듀오’
전인권 / 사진제공=SBS ‘판타스틱 듀오’
‘판타스틱 듀오’ 전인권이 ‘사랑한 후에’의 가사에 얽힌 뒷이야기를 밝혔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에서는 역대 최고점을 기록하며 제7대 ‘판듀’에 오른 전인권과 송도 푸드트럭의 타이틀 방어 무대가 펼쳐된다.

두 사람이 무대에서 부르게 된 곡은 록 발라드의 명곡 ‘사랑한 후에’로, 이 노래는 전인권이 직접 가사를 쓴 곡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앞서 진행된 ‘판타스틱 듀오’ 녹화 현장에서 ‘사랑한 후에’가 전인권이 겪은 어머니의 죽음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관심을 끌었다.

지난 2006년 어머니의 죽음을 겪게 된 전인권은 당시에 느낀 극도의 우울과 허무함을 이기고자 어머니가 돌아가신 날의 이야기를 ‘사랑한 후에’ 가사로 썼다는 사연을 공개했다.

전인권은 지난 방송에서 이혼의 아픔을 이겨내기 위해 ‘걱정말아요 그대’를 썼다는 사연을 고백한 바 있다. 전인권이 자신의 인생에서 벌어졌던 불행과 그로 인해 받았던 상처를 음악으로 승화시켜 대중에게 소개했다는 사실은 ‘판타스틱 듀오’를 통해 최초로 밝혀진 이야기이다.

전인권과 송도 푸드트럭의 ‘사랑한 후에’를 들은 출연자와 관객들은 두 사람의 하모니에서 고스란히 전해지는 애달픈 감정에 큰 감동을 느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옥주현의 판듀 찾기와 자이언티X수유리용달차, 이문세X원일중코스모스의 파이널 무대가 공개된다. 6일 오후 4시 50분 방송.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