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소년24 디지털 싱글 ‘E’ 커버 / 사진제공=CJ E&M, 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 디지털 싱글 ‘E’ 커버 / 사진제공=CJ E&M, 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의 신곡 ‘E’가 ‘엠카’서 첫 선을 보인다.

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24’에서 최종 MVP 유닛의 영광을 차지한 옐로우 팀에게 주어진 신곡 디지털 싱글 ‘E’가 3일 0시 공개됐다.

‘E’는 공개 직후 엠넷닷컴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9월 22일부터 최초 K-POP 상설공연을 진행 중인 소년24는 그 동안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 공연에 매진해 국내외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문 연간순위 4위에 오르는 등 관객들의 호평 속에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소년24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 멤버들이 함께 출연, 방송최초로 무대를 공개할 예정.

소년24 관계자는 “이번 신곡 ‘E’의 음원 차트 1위는 그 동안 보내주신 팬 분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계속해서 좋은 공연을 위해 매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소년24에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소년24는 현재 전용 공연장인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