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1%의 어떤 것’ / 사진=영상 화면 캡처
‘1%의 어떤 것’ / 사진=영상 화면 캡처
‘1%의 어떤 것’ / 사진=영상 화면 캡처
‘1%의 어떤 것’ 하석진과 전소민이 신혼부부를 뛰어넘는 연인 케미로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지난 2일 방송된 ‘1%의 어떤 것’에서는 다현(전소민)의 옥탑방에 도둑이 든 뒤, 재인(하석진)의 집에서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게 되는 전개로 핑크빛 지수를 무한 상승시켰다.

더욱 가까워진 두 사람은 단 둘만이 있는 한 공간 안에서 더욱 무르익은 로맨스를 이어갔다. 특히 가까이 밀착해 넥타이 매주기, 마트에서 장보기, 한 식탁에 앉아 밥 먹기 등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를 보는 듯한 장면들은 시청자들까지 떨리게 만들었다고. 이에 실제 유언장의 조항인 재인과 다현의 결혼을 지지하는 ‘1% 폐인’들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달달함도 잠시, 옥탑방 리모델링 후 다현이 집으로 돌아가자 재인은 텅 빈 집에서 허전함을 느끼기 시작했다. 다현 역시 마찬가지로 제 집에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쉽게 잠들지 못했다. 이는 의식하지 못한 사이에 서로가 서로에게 깊숙이 자리하고 있음을 짐작케 하는 대목이었다.

우연한 만남도, 운명처럼 이끌린 사랑도 아닌 계약서 한 장에 얽혀있는 사이지만 함께한 시간이 많아질수록 서로의 빈 곳을 채워주고 아픔을 함께 나누는 두 사람의 힐링 로맨스는 추운 날씨를 사르르 녹일 정도로 따스한 온기를 전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하고 있는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3일 오후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10회가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