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이준기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이준기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이준기가 ‘달의 연인’ 왕소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일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이준기의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마지막 촬영 현장 스케치와 종영소감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정말로 여러분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면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요. 저에게는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캐릭터가 생겼습니다. 왕소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기존에 했던 사극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걱정도 고민도 많이 했는데 벌써 마지막회라니 믿기지 않는네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서 그는 “정말 힘들었지만 제 인생에 또 하나의 멋진 캐릭터로 남아준 왕소에게 고맙다 하고 싶고 다음 생에선 더 행복한 삶을 살기를 그리고 해수와 함께 오래오래 행복하기를. 고생 많았고 왕소야 잘가”라고 말하며 동고동락해온 캐릭터 왕소에게 작별을 고했다.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준기가)’달의 연인’을 통해 좋은 동료들과 동생들을 얻어 행복하다”고 자주 언급한다. 그리고 왕소 캐릭터를 사랑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에게 감사하고 감동 받았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준기의 종영소감 외에 이준기와 아이유의 그림자씬 스케치와 마지막 촬영이 끝날 때가지 기다리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팀의 모습이 담겼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시청률 11.3%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극 순위 1위에 올라 유종의 미를 거뒀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