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밴드 슈퍼키드 / 사진제공=JDB엔터테인먼트
밴드 슈퍼키드 / 사진제공=JDB엔터테인먼트
밴드 슈퍼키드가 ‘Sundance’ 무대를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1일 SBS MTV ‘더 쇼’에는 슈퍼키드가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지난달 19일, 5개월 만에 공개한 슈퍼키드의 신곡 ‘Sundance’는 듣기만 해도 절로 흥이 나는 리듬과 청춘들의 영혼을 위로하는 가사가 귀에 쏙 박히는 음악이다.

한 번 듣고 나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절로 몸을 흔들게 만드는 이 곡은 긍정적이고 밝은 밴드 슈퍼키드의 이미지와 딱 어울리는 곡이라는 평을 받았다. 또한 이번 앨범 역시 슈퍼키드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도 더욱 탄탄히 굳힌 바 있다.

이날 처음으로 선보이는 ‘Sundance’ 무대는 보기만 해도 경쾌한 슈퍼키드만의 화끈하고 쾌활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명불허전 흥부자 밴드 슈퍼키드는 음악은 물론 눈까지 즐겁게 만드는 퍼포먼스까지 준비돼 있어 믿고 찾는 밴드 슈퍼키드가 어떤 무대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무대는 슈퍼키드가 종합엔터테인먼트사 JDB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방송 무대이기 때문에 슈퍼키드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렸던 이들의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데뷔 후 개성 강한 음악들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슈퍼키드는 다수의 앨범으로 실력을 인정받았고 JDB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손을 잡고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슈퍼키드가 출연하는 ‘더 쇼’는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