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1화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채서진 / 사진=영상 캡처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1화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채서진 / 사진=영상 캡처
‘긍정이 체질’ 채서진이 종잡을 수 없는 특급 매력을 보였다.

채서진은 웹 드라마 ‘긍정이 체질’(극본·연출 이병헌)에 첫 등장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31일 공개된 ‘긍정이 체질’ 첫 회에서 톱스타 방혜정 역으로 완벽 변신한 것이다.

이날 혜정은 사랑하는 남자를 떠나보내는 브라운관 속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등장, 청순가련한 자태로 남심을 자극했다. 이어 차기작을 문제로 소속사 대표 앞에서 거침없이 불만을 토로하는 등 까칠하고 도도한 여배우의 이면을 현실감 넘치게 그려냈다.

특히, 드라마 첫 주연임에도 불구 제 옷을 입은 것처럼 방혜정 역에 완전 녹아든 채서진은 짧은 첫 등장에도 화면을 완전 장악했다. 앞으로 ‘긍정이 체질’에서 채서진이 어떤 모습을 더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과 이병헌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로 첫 회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한 ‘긍정이 체질’은 오는 4일까지 삼성그룹 블로그 및 네이버 TV캐스트·다음 TV팟·유튜브 등에서 매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1일 공개되는 2회에서는 학교의 투자를 받기 위해 혜정을 캐스팅해야하는 위기에 놓인 환동(도경수)과 옛 연인 환동에게 전화를 한 혜정 두 사람이 어떤 재회를 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