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영화 ‘럭키’ 500만 돌파 축하영상 / 사진=영상 캡처
영화 ‘럭키’ 500만 돌파 축하영상 / 사진=영상 캡처
영화 ‘럭키’가 500만 관객을 넘어선 가운데 유해진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배우들이 유해진을 축하했다.

29일 ‘럭키’가 개봉 16일 만에 전국 500만 명의 관객을 돌파하자 유해진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배우들은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윤석과 김상호는 “‘럭키’ 500만 돌파는 역시 유해진의 힘”이라며 격려와 함께 흥행 소식을 기뻐했다.

후배인 박혜수는 “‘럭키’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흥행기운 쭉쭉 이어가길 바랍니다”라며 계속 되는 상승세에 힘을 보탰다.

이외에도 오현경과 하연주, 이선호, 박세완, 한선화, 유승목이 한 데 힘을 모아 ‘럭키’와 유해진을 응원하는 영상 편지를 전했다.

앞서 300만 관객 돌파 당시에도 주원과 이시영, 이다희, 이동휘, 민진웅, 황우슬혜, 강별, 오연아, 지윤호가 축하 메시지를 전달해 화이브라더스 후배들의 훈훈한 지원사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엔 소속사 동료들까지 합세해 끈끈한 의리를 보여줬다.

배우들의 든든한 기운을 받은 ‘럭키’는 상영 첫 주부터 200만 관객을 가뿐히 모았고 흥행 열풍을 이어갔다. 유해진의 소탈하고도 진솔한 면모가 ‘럭키’의 호감지수까지 높인 것은 물론, 특유의 맛깔 나는 연기력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자연스러운 웃음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