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마음의 소리’ OST 군단 / 사진제공=각 소속사
KBS2 ‘마음의 소리’ OST 군단 / 사진제공=각 소속사
‘마음의 소리’가 명품 OST 군단을 공개하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KBS 2TV ‘마음의 소리’(연출 하병훈) 측은 28일, 타이거 JK부터 박정현·정엽·다이나믹 듀오까지 최정상 가수로 꾸려진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타이거 JK의 노래에는 윤미래가 피처링을 했다고.

무엇보다 타이거 JK·박정현·정엽·다이나믹 듀오는 이름만 들어도 자연스레 떠오르는 음악성을 기반으로, 돋보이는 개성을 가진 가수들이기에 과연 어떤 곡들로 안방극장에 찾아올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그들의 곡이 어떤 장면에서 흘러나와 극의 몰입도를 상승시킬지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각 OST의 음원은 이후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

이에 대해 ‘마음의 소리’ 측은 “흔쾌히 OST 제안을 받아들여준 타이거 JK와 윤미래·박정현·정엽·다이나믹 듀오에게 너무 고맙다. 모두가 노력해준 덕에 네 팀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OST가 탄생했다”면서, “각 OST는 극 사이사이에 담겨 장면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며, 보는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KBS 예능국의 첫 웹 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 10년 연재 신화에 빛나는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新 가족 예능 드라마로, 현재 모든 제작을 마친 상태이며 공개를 앞두고 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오는 11월 7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4주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되어 오는 12월 KBS 2를 통해 전파를 탄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