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홍대광 연말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CJ E&M
홍대광 연말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CJ E&M
가수 홍대광이 오는 1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홍대 무브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홍대에서 하는 홍대광 콘서트’를 개최한다.

홍대 버스커 출신이자 평소 ‘홍대 사는 홍대광’으로 자신을 소개, 지난 4월에는 연인과의 추억을 노래한 ‘홍대에 가면’을 발매했던 홍대광은 그의 공연 중 처음으로 ‘홍대’에서 콘서트를 연다. 홍대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인 만큼 콘서트 타이틀도 홍대광이 직접 정했다는 후문이다.

홍대광은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 자신의 주무기인 달콤한 음색을 무기로 추운 겨울을 감성으로 물들이는 가슴 따뜻한 콘서트를예고했다. 또한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암행어사출두요’로 출연했을 당시 3라운드에서 부르려고 준비했던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콘서트 관계자는 “소극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홍대광과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함께 노래하며 몰입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답이 없었어’, ‘고마워 내 사랑’, ‘I Feel You’, ‘잘됐으면 좋겠다’ 등을 히트시키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홍대광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연말 콘서트를 찾는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홍대광의 콘서트 티켓은 28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올윈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