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SBS ‘고호의 별밤’ 스틸 /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SBS ‘고호의 별밤’ 스틸 /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고호의 별밤’에 배우 윤균상이 특별 출연한다. 이종석-박신혜에 이은 급이 다른 특별출연의 향연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밤’(극본 신유담, 연출 조수원) 측은 27일 마지막 회에 특별 출연한 윤균상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경찰관으로 변신한 윤균상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윤균상은 경찰 제복을 갖춰 입고 권유리(고호 역), 황영희(고호모, 이청경 역)의 대화를 경청하고 있는 모습. 윤균상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제복을 입은 자태에서 흘러나오는 폭풍간지가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윤균상은 드라마 ‘피노키오’를 함께했던 조수원 감독과 배우 김영광과의 의리로 특별 출연을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후 촬영에 들어가자 윤균상은 어리바리한 말투와 표정으로 경찰관 역할을 소화해냈고, 허당매력이 돋보이는 그의 연기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윤균상의 존재감이 돋보일 ‘고호의 별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타이트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중에도 조수원 감독, 김영광과의 의리로 특별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 준 윤균상에게 매우 고맙다”면서, “촬영 당시 윤균상은 자신만의 매력으로 경찰관 역할을 소화하며 특급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로 인해 그의 허당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보기만 해도 웃음 지어지는 장면이 탄생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29일 오후 9시 55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