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vN ‘내 귀에 캔디’ / 사진제공=tvN ‘내 귀에 캔디’
tvN ‘내 귀에 캔디’ / 사진제공=tvN ‘내 귀에 캔디’
‘내 귀에 캔디’ 장근석의 캔디 영심이의 매력이 폭발한다.

27일 방송되는 tvN ‘내 귀에 캔디’에서는 지난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았던 장근석의 캔디 영심이의 순수함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내 귀에 캔디’를 연출하는 tvN 유학찬 PD는 “장근석이 지난 캔디에 이어 이번에도 캔디 영심이가 누구인지 정확하게 맞춘다. 이에 영심이가 ‘누구인지 들키면 전화를 끝내야 하는 것 아니냐’며 당황하고, 장근석에게 ‘반말 해서 미안하다’며 급 존댓말을 하는 등 순수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드러낼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유학찬 PD는 이어 “장근석과 영심이가 지난 주 티격태격하는 소꿉친구 같은 사이로 재미를 줬다면, 이번 주에는 정체가 드러난 후 연기자 선후배로서의 다정한 이야기도 오가며 훈훈함을 안긴다. 최근 출연했던 드라마를 비롯해 연기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밝히는 당찬 후배 영심이와, 그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며 따뜻한 조언을 안기는 선배 장근석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tvN ‘내 귀에 캔디’는 내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익명의 친구 ‘캔디’와의 비밀 통화를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프로그램. 장근석, 안재홍, 서장훈, 지수, 경수진 등 겉보기엔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다양한 스타들이 익명 친구와의 통화를 통해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일상과 고민, 속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오후 11시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