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배우 김영광 / 사진=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캡처
배우 김영광 / 사진=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캡처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이 독보적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켰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는 아버지 행세를 하며 나리를 챙기는 난길(김영광)의 모습이 그려졌다. 새 아빠임을 밝힌 난길은 스트레스로 병원까지 오게 된 나리(수애)를 진심으로 걱정해 약을 지어주고 건강식을 권하는 등 현실 부모처럼 딸을 챙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가게 일을 하려는 나리를 못하게 막아서고, 엄마를 제대로 모시지 못한 것을 후회하는 그녀에게 “좋은 딸이었어. 우주 최강 딸이라고 그랬어”라며 달래주는가 하면, 갑자기 노래를 불러달라는 무리한 부탁도 선뜻 들어주는 등 한 없이 따스한 행동들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떨리게 했다.

이날 김영광은 아빠라는 명목 하에 나리를 대놓고 챙기는 고난길 캐릭터를 천연덕스럽게 소화하며 안방 극장에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며 설렘지수를 상승시켰다. 특히 시시 때때로 엄마를 그리워하는 나리를 바라보는 애틋한 눈빛은 여심을 녹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기도 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아빠라고 우기는 어린 남자 고난길과 갑자기 연하 아빠가 생긴 홍나리, 그 가족 간의 우여곡절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