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방송인 박은지 / 사진제공=각각 KSTAR, 박은지 블로그, SBS ‘질투의 화신’ 화면 캡쳐
방송인 박은지 / 사진제공=각각 KSTAR, 박은지 블로그, SBS ‘질투의 화신’ 화면 캡쳐
방송인 박은지가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박은지는 현재 SBS ‘질투의 화신’에서 아나운서 박진 역을 맡아 실감나는 연기를 펼치고 있다. 수년간 방송국에서 활동한 경험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 것. 박은지의 ‘생활밀착형’ 연기는 특히 지난 9회에서 빛났다. 박은지는 극중 기상캐스터 표나리(공효진)를 향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분위기와 재미를 살리는 감초 연기를 보여줬다.

지난 2012년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 출연을 시작으로 배우로 데뷔한 그는 이후 SBS ‘출생의 비밀’, tvN ‘감자별 2013QR3’, ‘꽃할배 수사대’, KBS ‘부탁해요, 엄마’,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 영화 ‘오늘의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MBC 기상캐스터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 박은지는 전문 분야인 진행자로도 활약 중이다. 현재 OBS 경인TV ‘뷰티STAR그램’ 시즌2, 채널A ‘카톡쇼4’, YTN 사이언스 ‘맑은 공기를 부탁해’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박은지의 재능은 또 뷰티 파트에서 빛났다. 개성과 장점을 살린 감각적 패션과 때와 장소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어느 무대에서나 주목을 받고 있다. 개인 블로그를 개설해 메이크업부터 의상 코디까지 자신의 노하우를 영상 및 사진 등으로 공개하며 대중으로부터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각종 뷰티 전문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활약상도 이와 같은 오랜 내공에서 비롯됐다.

소속사 측은 “박은지가 분야를 뛰어넘는 활약상은 개성, 노하우, 자기 관리라는 삼박자를 두루 갖추고 있다. 특유의 밝은 캐릭터로 친근한 매력을 주며,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