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바다, 솔비, 스테파니, 솔빈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바다, 솔비, 스테파니, 솔빈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바다, 솔비, 스테파니, 솔빈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바다와 스테파니가 연애 스토리를 밝힌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가요계 ‘센 언니’ 대표 스테파니·솔빈·솔비가 쉴새 없는 저격토크와 핑크빛 열애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오는 25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특집 2탄에서는 지난회 살짝 공개된 바다의 ‘9살 연하 남자친구’ 연애 스토리가 자세히 밝혀질 예정이다. 바다는 남자친구와의 첫 데이트부터 두 사람의 평소 데이트 코스, 남자친구에게만 하는 폭풍애교, 서로의 애칭까지 솔직하게 고백해 출연진들을 부러움에 휩싸이게 했다.

특히 평소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주었던 스테파니는 이번 방송에서 사랑에는 한없이 약한 마음 여린 모습을 드러낸다. 스테파니는 과거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솔직하게 고백해 출연진들을 안타깝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스테파니는 김숙에게 섹시 웨이브와 발레를 전수해 ‘거북목’ 김숙의 자세 교정에 나설 예정이다.

이밖에도 최근 종영된 MBC 예능 ‘능력자들’에 ‘특이식성’으로 나가고 싶었다고 고백한 라붐의 솔빈은 극단적으로 맵고 신 음식 먹방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기절할 정도로 매운 짬뽕과 캡사이신, 쥐똥고추, 레몬 앞에서 솔빈은 연신 입맛을 다셔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솔직담백한 연애 스토리가 공개될 ‘비디오스타’는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