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노래싸움’ / 사진제공=KBS
KBS2 ‘노래싸움’ / 사진제공=KBS
‘노래싸움’에서 박슬기와 박경림 ‘투박 자매’가 MC 남궁민의 혼을 빼놓는 활약을 펼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노래싸움-승부(이하 노래싸움)’ 측은 박슬기와 박경림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슬기는 자신이 준비하는 ‘에베레스트 스트레스 트위스트’를 선 공개하며 웃음의 포문을 열었다. 제목부터 예사롭지 않은 이 노래는 코믹한 가사를 통해 출연진들로부터 올해 최고의 ‘속풀이 송’이 될 것이라고 극찬 받은 것. ‘높아요 높아 에베레스트보다 높은 나의 스트레스’로 시작되는 박슬기의 노래에 MC 남궁민 마저 긴장감을 내려놓고 헛웃음을 짓고 말았다는 후문.

이 같은 박슬기의 활약은 무대 위 반전의 노래실력으로 또 한 번 확인됐다. 그가 ‘박정현 모창’으로 유명한 이유가 엄청난 노래실력이 뒤따른 것임을 증명하는 무대를 펼친 것. 그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폭풍 열창을 하는가 하면, 노래 중간에 머리를 풀어헤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깨알 예능감도 잊지 않았다.

남궁민은 박슬기의 열정 넘치는 무대에 혀를 내두르며 연신 고개를 끄덕였다. 진지함과 예능감을 오가는 박슬기의 ‘몰입 200%’ 무대에 기대감이 절로 높아진다.

박슬기의 활약만큼 ‘투박 자매’의 언니 박경림도 존재감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도가니로 만들며 남궁민의 혼을 쏙 빼놓았다. 허스키 보이스의 대명사인 그는 ‘뿌잉뿌잉’ 동작을 취하는 등 지금껏 보지 못했던 애교를 발산하는가 하면, 절정의 무대매너로 한껏 달아올랐던 긴장감을 일시에 코믹마당으로 전환시키는 놀라운 재능을 발휘했다는 전언.

이처럼 ‘노래싸움’은 가창 실력 이외에 열정·예능·매력 점수도 심사 기준에 반영되는 만큼, 출연진들의 예능감과 매력을 구경하는 재미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가 될 것이다.

‘노래싸움’은 베일에 싸여진 실력을 가진 비가수 연예인들이 참여해,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노래와 무대로 반전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출연진들은 상대의 기량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는 상태 속에서 피할 수 없는 1대 1 서바이벌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쫄깃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제작진은 “’노래싸움’은 리얼함을 그대로 담은 음악 서바이벌이다. 노래를 잘하는 연예인은 물론 노래를 잘하고 싶은 연예인까지 부담 없이 출연하여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선사하게 될 것이다”며 “‘노래도 스포츠다!’라는 슬로건만큼 스릴과 반전 넘치는 무대를 기대해 달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