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내 귀에 캔디’ 예고편 장근석과 캔디 / 사진제공=tvN
‘내 귀에 캔디’ 예고편 장근석과 캔디 / 사진제공=tvN
‘내 귀에 캔디’ 장근석이 애교 넘치는 새 캔디를 만났다.

tvN ‘내 귀에 캔디’ 제작진은 20일 방송을 앞두고 장근석과 새 캔디의 통화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자신을 ‘영심이’라고 소개한 캔디는 장근석에게 ‘왕경태’ 역을 하라며 시종일관 애교 공세를 펼쳐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나 꿍꼬또 경태 꿍꼬또(나 꿈꿨어 경태 꿈꿨어)”라거나 “전화 안 끊을래”라며 장근석을 녹이는가 애교로 그를 쥐락펴락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연출을 맡은 유학찬 PD는 “장근석이 새 캔디의 애교 공세에 입이 귀에 걸렸다.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애교를 지닌 캔디의 활약이 대단할 것이다. 마치 만화 속 영심이와 경태가 현실로 찾아온 듯, 두근대면서도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장근석을 녹인 캔디가 누구일지, 두 사람의 케미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내 귀에 캔디’는 내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익명의 친구 ‘캔디’와의 비밀 통화를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프로그램. 장근석, 안재홍, 서장훈, 지수, 경수진 등 겉보기엔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다양한 스타들이 익명 친구와의 통화를 통해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일상과 고민, 속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오후 11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