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영화 ‘형’ 캐릭터 포스터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 ‘형’ 캐릭터 포스터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형’이 개봉까지 ‘형’과 함께할 ‘형’광팬 모집 이벤트를 개최한다.

19일 영화 ‘형'(감독 권수경)이 예고편 공개에 이어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형’광팬 모집 이벤트를 열었다. ‘형’광팬은 영화 개봉까지 함께할 팬들을 지칭한다.

대세 배우 조정석과 충무로 블루칩 도경수의 만남과 함께 코믹한 형제의 모습이 담긴 1차 예고편 공개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형’광팬 모집 이벤트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다가간다.

이번 이벤트는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모집 게시물에 영화 기대평을 남기고 함께 영화 ‘형’을 기다릴 친구를 태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자신만만 초대형 전국 시사회에 초대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 ‘형’은 ‘형’광팬 모집 이후로도 각종 이벤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초대형 ‘형’광팬 모집 이벤트로 자신감을 드러낸 영화 ‘형’은 오는 11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