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비원에이포 산들 / 사진제공=해요TV
비원에이포 산들 / 사진제공=해요TV
솔로로 활동 중인 그룹 비원에이포(B1A4) 산들이 해요TV와 재회한다.

산들은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해요TV의 ‘산들의 사생활’을 통해 앞으로 2주간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산들은 지난 6월 비원에이포 멤버들과 함께 ‘비원에이포의 사생활’을 방송한 이후 4개월 만에 단독으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표하고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는 산들을 위한 ‘본격 힐링 라이브’ 방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산들은 생방송 중 제작진이 준비한 보양식으로 체력을 보충하고 전문 마사지사에게 스포츠 마사지를 받는 등 그간 바쁜 스케줄로 피로가 쌓여있을 산들만을 위한 맞춤형 피로 회복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팬들이 산들에게 보내온 응원 메시지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 앞서 산들은 “해요TV를 통해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건강한 모습 보여 드리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산들의 사생활’ 첫 방송은 이날 오후 10시부터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채팅을 통해 실시간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현지에서는 한류 플랫폼 플랫폼 ‘라이칸싱’과 ‘ME(엠이)’를 통해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