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비트버거, 보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비트버거, 보아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일렉트로닉 팀 비트버거(BeatBurger)와 가수 보아가 신곡을 발표한다.

‘STATION’에서 37번째로 발표하는 곡이자 비트버거의 신곡인 ‘뮤직 이즈 원더풀(Music is Wonderful)(Feat. BoA)’은 오는 2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곡 ‘뮤직 이즈 원더풀’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에 강렬한 비트가 어우러진 프로그레시브 EDM 장르의 곡으로, 비트버거 멤버 MQ의 리드미컬한 랩과 보아의 청량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보아는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곡은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된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의 첫 날인 지난 1일 최초 공개되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연 직후 음원 발표에 대한 요청이 쇄도 하는 등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노래를 공개하는 만큼,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SM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 디렉터 겸 뮤지션 심재원이 이끄는 비트버거는 다양한 스타일의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