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혼술남녀’ 황우슬혜 / 사진제공=tvN 방송화면
‘혼술남녀’ 황우슬혜 / 사진제공=tvN 방송화면
배우 황우슬혜가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는 진이(황우슬혜)가 실연의 상처로 자책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그동안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스럽고 귀엽게 그려졌던 진이는 이날 화장기 없는 얼굴과 시무룩한 표정으로 등장했다. 남자친구인 민호에게 차였다고 고백한 진이는 시도 때도 없이 눈물을 보였다. 황우슬혜는 눈물과 미소가 섞인 표정을 통해 실연의 상처로 힘들어하는 마음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진이는 이후 클럽에서 현아의 ‘어때’를 추며 새로운 남자를 물색하기에 이르렀지만, 제자들을 만나 민망함은 배가됐다. 또한 정석(하석진)을 내 남자로 만들겠다는 선전포고가 무색할 만큼 진이는 정석에게도 차이고 말았다. 흥을 느끼는 것도 잠시, 창피해서 어쩔 줄 몰라 하다가도 금세 능청스러운 표정을 짓는 모습에서는 역시 황우슬혜라는 감탄이 나왔다.

특히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은 물론, 장면 하나 하나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황우슬혜는 춤을 추는 장면 역시 허투루 넘어가지 않았다. 촬영을 앞두고는 무릎에 피멍이 들 정도로 연습에 매진했고, 황우슬혜의 부상투혼 덕에 명장면이 탄생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황우슬혜는 실연의 아픔에 대해서도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것은 물론이고, 애절한 눈물연기와 더불어 전남자친구에게 분노를 표하는 연기까지 극과 극을 달리는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 ‘혼술남녀’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혼술남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