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3차 티저 / 사진제공=영상 캡처
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3차 티저 / 사진제공=영상 캡처
‘우리 집에 사는 남자’3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의 3차 티저 예고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코믹 분위기의 1, 2차 티저에 비해 가을 로맨스 감성을 자극하는 영상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강탈할 예정이다.

3차 티저 속 수애는 힘든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 울컥 차오르는 눈물을 애써 참는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수애와 마주친 이수혁은 ‘이 동네에 저런 여자가 있었나?’며 관심을 보인다. 조보아는 터덜터덜 걸어가는 수애를 안타깝다는 듯 바라보다 180도 다른 표정을 지어 향후 이중적인 면모의 그가 선보일 파란을 예고한다. 이어 이수혁과 조보아의 마주친 시선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차분한 목소리로 “누구세요?”라고 묻는 수애와 아무 말 없이 자상한 미소로 지치고 힘든 수애를 위로하는 김영광의 첫 만남은 설렘을 자아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오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