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복면가왕’ B1A4 신우(맨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카이, 빅스 켄, 슬리피 / 사진제공=MBC
‘복면가왕’ B1A4 신우(맨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카이, 빅스 켄, 슬리피 / 사진제공=MBC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에 젊은 피가 대거 수혈되었다.

16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는 빅스 켄, B1A4 신우 등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복면가수의 정체를 밝힐 예정이다.

그 중 ‘파송송 계란탁’으로 출연했던 빅스 켄, ‘내가 스타 랍스타’ B1A4 신우, 이 두 아이돌은 매의 눈으로 아이돌을 구별해 연예인 판정단의 수장인 김구라의 신임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갑작스러운 MC의 댄스 제안에도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이돌 판정단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한다.

‘내가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니’로 ‘복면가왕’에 출연, 듀엣곡 ‘대성당들의 시대’로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킨 팝페라 가수 카이 역시 연예인 판정단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지난 방송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카이는 이번에도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복면가수들의 무대를 본 소감을 말하며 또 한 번 여심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가수와 가수가 아닌 출연자를 제대로 캐치하며 날카로운 추리를 보여주었고, 음악적 지식을 뽐내며 음악 전문가 못지않은 활약을 선사했다고 한다.

이밖에도 ‘쿵푸하는 팬더’로 출연해 랩 실력은 물론 수준급 노래 실력을 보여준 슬리피와 예능 대세 딘딘 등이 출연해 끼와 입담을 발산하며 추리에 열을 올렸다.

연예인 판정단으로 나선 새로운 얼굴들의 불꽃 튀는 추리 전쟁은 오는 16일 오후 4시 50분에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