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THE K2’ 캡처 / 사진제공=tvN
‘THE K2’ 캡처 / 사진제공=tvN
‘THE K2(더 케이투)’가 숨막히는 전개로 최고 시청률 7%대를 돌파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THE K2’ 7화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기준 가구 평균 시청률 5.7%, 최고 시청률 7.9%를 기록,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7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닐슨 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자체 최고 기록인 분당 최고 시청률 7.9%를 기록한 장면은, 최유진(송윤아)가 야망에 눈이 멀어 딸조차 외면하는 장세준(조성하)의 모습에 눈물을 흘리며 자조적 웃음을 터뜨리는 장면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안나(임윤아)와 최유진의 신경전이 최고조에 달했다. 그리운 아빠 장세준을 찾아갔으나 외면당한 고안나에게 최유진은 “대체 뭘 기대하고 그 자리에 나타났던거니? 네 아빠는 널 만나고 싶어하지 않아. 넌 아빠에게 아주 부담스러운 과거일 뿐이야”라며 독설을 퍼부었다.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고안나를 안쓰럽게 바라보던 김제하(지창욱)는 “울지마. 그리고 기다려. 내가 너희 아빠 데리고 올게”라고 그녀를 위로했다.

김제하는 고안나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그녀가 있는 곳으로 장세준을 데리고 갔다. 10여 년 만에 단 둘의 시간을 갖게 된 부녀.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며 뜨거운 눈물을 흘린 것도 잠시, 고안나는 “엄마를 죽인 사람이 분명 송윤아였다”고 주장했고, CCTV를 통해 최유진이 모든 것을 감시하고 있음을 눈치 챈 장세준은 고안나를 향한 애틋한 속마음과는 달리 “아빠 앞길 망치는 소리 하지 말라”며 냉정하게 돌아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THE K2(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