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전효성/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전효성/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전효성과 데이트를 경험해 보는 ‘비디오스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전효성의 MC합류를 알리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가상의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는 상황에서 달콤한 애교는 물론 걸크러쉬 매력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상상 속 연애 버전’에서 전효성은 “오빠 나 보고 싶었어? 나 보고 싶었지?”라며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어 가상의 남자친구 손이 나타나 전효성의 입술에 묻은 생크림을 닦아주며 달콤한 연인사이를 느끼게 해준다. 끝으로 전효성은 “내가 다 보여줄게, 오빠 화요일 밤에 뭐해? 화요일 밤 8시 30분에 우리 에브리원에서 만나”라고 달콤하게 속삭이며 본방사수를 독려한다.

이밖에도 ‘현실 속 연애 버전’에서 전효성은 이전과는 사뭇 다른 와일드한 여자친구의 매력을 선보였다. 전효성은 카메라를 잡고 거칠게 흔들며 “대답 안하냐? 보고 싶었냐고!”라고 가상의 남자친구를 거칠게 다뤘다. 이어 아까와 같이 남자친구가 입술에 묻은 생크림을 닦아주려 하자 손을 치며 “됐어, 됐어, 내가 한다”라고 박력 있게 자신의 입술을 닦아냈다.

마지막으로 전효성은 “내가 준비한게 있어, 화요일 저녁에 뭐해? 할 것도 없지?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에브리원에서 만나. 내가 다 보여줄게”라고 속삭인 뒤 다시 한 번 카메라를 흔들며 “알겠냐고? 왜 대답없어!”라고 외친다. 또 다른 매력의 티저를 통해 전효성은 살벌한 걸크러쉬 반전 매력까지 선보여 눈길을 끈다.

‘비디오스타’는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