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조정석 / 사진=SBS 제공
조정석 / 사진=SBS 제공
배우 조정석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SBS ‘질투의 화신’에서 치열하고도 간절하게 표나리의 마음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이화신 역의 조정석. 그가 카메라가 꺼져도 숨길 수 없는 반전 매력으로 훈훈함을 높이고 있는 것.

극 중 나리(공효진)에게 ‘만나지 말자’라는 통보를 받고 벼랑 끝에 내몰렸던 화신은 12일 방송 말미에서는 그에게 ‘양다리 걸쳐!’라는 충격적인 제안까지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는 그가 나리에 대한 마음이 얼마나 절박한 지를 알 수 있는 대목이었기에 더욱 애잔하고 공감이 갔다는 반응.

이날 공개된 실제 현장에서의 조정석은 카메라를 향해 위트 있는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극전개상 모든 캐릭터가 감정의 고난을 겪고 있지만 촬영장에서 만큼은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유쾌한 팀워크를 뽐내고 있다는 후문.

카메라를 향해 사랑의 총알을 날리고 윙크를 하는 조정석은 안방 여심을 강력하게 어택하며 본방사수의 의지를 불태우게 만든다.

극중과는 전혀 다른 이러한 면모들은 조정석과 그가 연기하는 이화신 캐릭터를 향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15회에서는 절친했던 정원(고경표)에게 더 이상 사랑을 양보하지 못한다고 선전포고한 화신이 그에게 받은 옷을 벗어 던지며 분노를 표출했다. 감정의 절정에 치닫은 화신과 정원의 우정이 끝까지 지켜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