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트와이스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TT’로 돌아온다.

트와이스는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표되는 세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엔 팬들 사이에서 숱한 궁금증을 낳았던 ‘TT(티티)’라는 단어가 이번 앨범 타이틀곡 이름임이 밝혀졌다. 첫 타임테이블 티저부터 게재된 ‘TT’라는 단어의 의미를 두고 그동안 팬들 사이에서 많은 추측이 이어졌다. 트와이스 측은 계속된 티저들을 통해 ‘TT’에 대한 설명을 차츰 이어갈 예정이다.

‘TT’ 외에도 ‘1 TO 10’ ‘PONYTAIL’ ‘JELLY JELLY’ ‘PIT A PAT’ ‘NEXT PAGE’ ‘ONE IN A MILLION’ 등 총 7곡의 노래 제목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트와이스는 이날 ‘TWICE MV UNIVERSE’ 이미지도 공개했다. 이 이미지는 좀비 캐릭터가 등장, 코믹하면서도 유쾌한 느낌을 줬던 데뷔곡 ‘우아하게’, 9개 장르 영화를 차용하며 스포티한 분위기를 살린 ‘CHEER UP’을 잇는 ‘TT’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유튜브 KPOP 역대 데뷔곡 최초 1억뷰와 K-POP 아이돌 최단기간 1억뷰 달성이 기대되고 있는 ‘우아하게’와 ‘CHEER UP’ 뮤직비디오인만큼 트와이스의 세번째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남다를 것으로 기대된다.

트와이스는 14일부터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