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 사진제공=KBS
KBS2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 사진제공=KBS
개그맨 이수근이 이천수 가족의 집을 방문해 집안 곳곳의 물건을 탐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2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인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이하 돈 찾기)’에서는 이수근, 데프콘, 서유리가 MC로 등장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돈 찾기’는 3명의 MC가 스타의 집을 방문해 안 쓰는 물건들을 속속히 캐내어 중고 물품의 값어치를 감정 받고 필요한 사람에게 직접 파는 내용이다. 또한 물건 판매 수익금은 기부나 사회단체를 통해 좋은 일에 쓰이게 되는 착한 예능인 것.

첫 회 게스트로는 방송인으로서 입지를 넓힌 이천수와 그의 가족들이 함께 출연해 최근 이사한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MC들은 이천수의 집을 방문해 사용하지 않는 중고물품에 대해 이유를 물으며, 방치된 물건들을 찾아나서는 데 열을 올렸다. 이런 가운데 이수근은 이천수의 물건마다 ”이런 거 안 쓸 거면 나 좀 줘, 집도 가까운데 왜 안주냐“며 연신 이천수의 물건을 탐내는 모습으로 이천수와 아내를 당황시키면서 폭소케 만들었다.

뒤이어 각 분야의 물품 전문가들 모여 물건들에 가격을 매기는 국내 최초의 중고품 감정을 시도했는데, 예상외 저렴한 가격 책정에 MC들은 물론 이천수 가족도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수근은 역시나 “이럴 거면 내가 사겠다”며 바로 구매자로 돌변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돈 찾기’는 기존의 경제 콘텐츠에서 벗어나, 중고 물품 감정이라는 국내 최초의 색다른 소재를 도입하고 스타와 대중의 직접적인 소통을 담은 유쾌한 경제 버라이어티를 보여 줄 예정이다. 이날 오후 8시 55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