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SBS ‘질투의 화신’ / 사진제공=SM C&C
SBS ‘질투의 화신’ / 사진제공=SM C&C
‘질투의 화신’이 시청자들을 선택불가의 늪에 빠뜨리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이정흠)은 처음부터 양다리 로맨스를 내세우며 삼각관계의 전형적인 틀을 비틀었다. 표나리(공효진)과 이화신(조정석), 고정원(고경표)이 만났을 때 발산되는 시너지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만큼, 팬들 역시 두 커플 사이에서 갈피를 못 잡고 있다.

특히 오는 12일 방송에서는 표나리를 사이에 두고 이화신, 고정원의 치열한 쟁탈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뿐만 아니라 표나리를 향한 두 남자의 절절한 구애가 가슴을 애타게 할 예정이다.

지난 14회 방송에서 격정적인 키스신으로 역대급 엔딩을 장식한 표나리와 이화신은 그동안 티격태격하며 웃음 포인트를 담당했다. 그러나 본능적인 마음을 드러낸 두 사람이 다시 한 번 강력한 한 방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보는 이들도 달달함에 취하게 만들었던 표나리와 고정원은 전혀 예상치 못했던 분위기로 급반전하며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는 표나리의 마음에 이화신도 들어찬 만큼 질투와 불안함, 미안함 등 복합적인 감정이 두 사람의 관계에 큰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것.

무엇보다 표나리는 서로 반대되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화신, 고정원의 사이에서 혼돈과 깊은 고민에 빠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불어넣고 있다.

본격 양다리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질투의 화신’은 오는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