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공효진, 조정석/사진제공=SBS ‘질투의 화신’ 방송화면
공효진, 조정석/사진제공=SBS ‘질투의 화신’ 방송화면
‘질투의 화신’ 공효진과 조정석의 키스신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질투의 화신’(서숙향 극본, 박신우, 이정흠 연출) 마지막에 장면에서는 탈의실에서 나리(공효진)와 화신(조정석)의 뜨거운 격정 키스장면이 그려졌고, 이는 순간최고 시청률은 15.7%까지 올라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리고 방송직후 이 키스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면서 홈페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영상을 찾는 네티즌들이 늘고 있다. 네이버캐스트의 경우, 다음날인 금요일에 100만뷰를 돌파하더니 10월 10일 오전 현재는 187만 5천여뷰에 이르렀다.

뿐만 아니라 공식 페이스북(SBSNOW)의 경우도 160만명이 넘는 인원에게 도달했는가 하면, 조회수의 경우 33만회, 좋아요 갯수도 1만 3천개이 넘을 정도다. 또한 다음팟에서도 45만여의 조회수가 진행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는 2016년 방영된 드라마속 주인공의 키스장면에 대한 관심도에서도 뒤지지 않는 수치이다. 인기드라마들속 주인공들의 키스장면의 경우 네이버캐스트기준으로 단 몇 작품에서만 180~190만의 뷰가 기록되었으며, 현재까지 200만뷰를 돌파한 드라마는 에릭과 서현진의 키스가 그려진 ‘또! 오해영’(220만뷰)이 유일할 정도이다.

‘질투의 화신’ 관계자는 “이번 키스신의 경우 대사에다 연출력과 영상미, 그리고 공효진씨와 조정석씨의 신들린 연기력까지 곁들여지면서 본방송뿐만 아니라 이후 관심까지 아주 높아졌다”라며 “과연 이 키스이후 양다리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도 관심있게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