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김슬기 / 사진=tvN 제공
김슬기 / 사진=tvN 제공
김슬기가 예능인으로 인정받았다.

9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는 ‘tvN10 어워즈(Awards)’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강호동과 신동엽이 사회를 보고 tvN, OtvN, tvN Asia 등 전 세계 13개국에서 생방송된다.

이날 김슬기는 tvN ‘SNL 코리아’를 통해 ‘Made in tvN’ 예능 여자 부문을 수상했다.

상을 받은 뒤 김슬기는 취재진에게 “웃음을 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뻤고 tvN과 같이 성장한 것 같아서 의미가 깊다.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SNL 코리아’로 상을 받았지만 김슬기는 tvN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배우로서도 인정받았다. 그는 “유제원 PD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예능과 드라마에서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뻤다”면서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한 투스타상을 욕심내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시상식은 예능·드라마 10대 콘텐츠상과 콘텐츠 대상, 그리고 Made in tvN, PD’ 초이스, 베스트키스, 베스트 MC, tvN 아시아상, 로코킹 & 로코퀸, 스페셜연기상, 대세배우, 신스틸러, 투스타상, 코미디, 노예상(‘노력하는 예능인’), 개근상, 예능아이콘, tvN10 남자배우 & 여자배우, tvN10 예능대상 & 연기대상 등 총 16개의 개인 부문 시상으로 이뤄졌다.

수상작(자)은 내부평가 40%, 외부전문가 심사 30%, 시청자 참여 30%로 구성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