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가수 아우라 솔로 데뷔 싱글 ‘철이 안 들어서’ 커버 / 사진제공=㈜일공이팔
가수 아우라 솔로 데뷔 싱글 ‘철이 안 들어서’ 커버 / 사진제공=㈜일공이팔
그룹 더블에이 출신 아우라(AOORA)가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아우라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솔로 데뷔 싱글 ‘철이 안 들어서(풀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철이 안 들어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패션 필름 영상으로 선공개 됐던 ‘불꽃축제(firework)’, 지난 6월 선공개 한 ‘밤꽃(Moonlight Bloom)’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철이 안 들어서’는 네오 일렉트로니카(Neo Electronica) 장르로 유려한 화성 라인과 화려한 신서사이저 사운드가 확 달라진 아우라만의 음악적 색채를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신예 R&B 보컬리스트 필굿(FEELGOOD)과 휘성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듣는 재미를 더욱 부각시킨다.

뿐만 아니라 아우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발라드, 팝 댄스, 힙합, 알앤비 장르에 일렉트로닉 요소를 결합한 감성적인 멜로디에 실험적인 사운드를 더했다. 여기에 신예 작곡가이자 DJ인 프라이데이(FRIDAY)가 힘을 보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아우라는 이날 정오 ‘철이 안 들어서’를 발표한 뒤, 각종 음악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