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샘 해밍턴 / 사진제공=SBS ‘백년손님’
샘 해밍턴 / 사진제공=SBS ‘백년손님’
샘 해밍턴이 그토록 먹고 싶어 했던 ‘까르보나라’ 앞에서 울상을 지었다.

오늘(6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서는 샘 해밍턴의 장모가 사위를 위해 ‘특별한 까르보나라’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샘 해밍턴은 ‘강제 처가살이’를 할 때마다 배고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평소 고기와 서양식 인스턴트 식단을 사랑하는 ‘육식 주의자’ 샘 해밍턴은 자신과 달리 채식 위주의 건강식을 좋아하는 ‘건강 전도사’ 장모와 매번 밥상에서 충돌해왔던 것.

자신이 차린 밥상을 보고 실망하거나 시무룩한 표정을 짓는 사위를 봐온 장모는 이 날 특별히 사위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기로 하고 “오늘은 샘서방이 좋아하는 크림 파스타를 해줄게”라 말해 샘서방을 놀라게 한다. 이 말을 들은 샘 서방은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을 보인다. 뒤이어 “장모님 ‘알덴테’로 해주세요”라며 면 삶기 정도까지 구체적으로 요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모가 크림 파스타를 만들기 시작하자 샘 해밍턴은 “냄새만 맡아도 정말 맛있을 것 같다”며 잔뜩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인다. 그런데 막상 완성된 음식을 먹기 시작하자 샘 서방의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져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샘 해밍턴의 장모가 만든 스페셜 까르보나라에 무슨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지, 그 뒷 이야기는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