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1%의 어떤 것’ 전소민, 하석진 / 사진제공=가딘미디어
‘1%의 어떤 것’ 전소민, 하석진 / 사진제공=가딘미디어
‘1%의 어떤 것’ 전소민을 향한 하석진의 박력 포옹이 포착됐다.

지난 5일 방송된 드라맥스 ‘1%의 어떤 것’(극본 현고운 / 연출 강철우) 1회에선 재인(하석진)과 다현(전소민)의 계약연애가 시작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만남부터 서로가 맘에 들지 않았던 두 사람은 “당신 같은 스타일 최악이다”, “피차일반이다. 나도 그쪽 같은 타입 최악이다”라며 달콤살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6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서로를 잡아먹을 듯 아웅다웅했던 첫 방송과는 달리 스킨십으로 달달한 기운을 내뿜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재인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새끼손가락을 내미는 다현과 그런 다현을 강하게 끌어안는 재인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되는 2회의 한 장면으로, 결혼을 전제로 한 불공정 계약을 받아들이지 못했던 두 사람에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한 재인의 할아버지인 이규철(주진모) 회장이 만들어낸 황당한 계약이 어떤 과정으로 성사될지 역시 관전 포인트다.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안하무인 재벌 이재인과 초등학교 선생님 김다현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갑‘과 ’을‘의 불공정 계약을 뒤집는 희한한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6일 오후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에서 2회가 방송되며, 매주 금~월요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 독점 선공개 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