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한식대첩4’ 화면 캡처 / 사진=올리브TV 제공
‘한식대첩4’ 화면 캡처 / 사진=올리브TV 제공
강호동이 맛깔 나는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5일 방송된 올리브TV ‘한식대첩4’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한식의 기본이 되는 ‘밥’이라는 주제 아래 밥 짓기와 밥에 가장 어울리는 요리로 각 지역 고수들의 손맛 대결이 펼쳐졌다.

강호동은 새로운 시즌의 MC로 발탁되어 첫 방송부터 프로그램에 걸맞은 차분한 진행과 특유의 유쾌함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은 가운데, 이번에는 고수들의 일품대전에 ‘고품격 먹방’으로 화룡점정을 찍었다.

강호동은 경연 중간 요리를 만들고 있는 고수들에게 다가가 각 지역의 특색이 담겨 있는 재료들과 요리 방법에 대해 꼼꼼하게 질문하고, 긴장을 풀어 주는 등 친절한 진행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의 진가는 심사 과정에서 확연하게 드러났다. 심사를 위해 시식 중인 심사위원들을 지켜만 보던 강호동에게도 고수들의 요리를 먹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

강호동은 각 지역의 음식을 받아 들고선 시원스럽게 시식을 하며 마음에서 우러나는 감탄사들을 전해 현장에 있던 한식 고수들은 물론, 안방극장에서 보고 있는 시청자들까지도 뿌듯하게 만드는 차원이 다른 먹방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행이면 진행, 먹방이면 먹방으로 전국 각지 고수들의 손맛전쟁 ‘한식대첩’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MC 강호동. 그가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더욱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식대첩4’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20분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