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힙합의 민족2’ 포스터/사진제공=JTBC
‘힙합의 민족2’ 포스터/사진제공=JTBC
‘힙합의 민족2’의 치열한 서바이벌을 예고하는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4일 공개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왕좌의 게임’(이하 ‘힙합의 민족2’) 포스터 2종에는 각각 MC와 프로듀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본격 셀러브리티 힙합전쟁’이라는 문구 아래 비장한 표정을 한 신동엽-산이와 15인 프로듀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먼저 15인 프로듀서 포스터에는 주석-베이식-마이크로닷의 ‘스위시’팀, MC스나이퍼-딘딘-주헌의 ‘쎄쎄쎄’팀, 치타-LE-예지 ‘핫칙스’팀, 피타입-마이노스-한해 ‘브랜뉴’팀, 팔로알토-레디-G2로 구성된 ‘하이라이트’ 팀이 순서대로 위치해 있다. 지난 티저 포스터에서 공개된 각 가문의 문장이 어떤 프로듀서 팀의 문장인지 찾는 것도 쏠쏠한 재미다.

이어 MC 신동엽-산이의 포스터는 ‘힙합의 민족2-왕좌의 게임’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마치 ‘힙합의 왕좌’에 앉은 듯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지난 시즌 1에서도 남다른 MC-래퍼 호흡을 선보였던 두 사람이 이번 서바이벌 매치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힙합의 민족2’는 15명의 프로듀서가 5가문을 만들어 각 팀에 재야의 힙합 고수를 영입,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개그맨, 모델, 뮤지컬배우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50여명의 도전자들이 정체를 숨기고 프로듀서들에게 평가와 선택을 받는다.

‘힙합의 민족2’는 18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