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위드유’ 김경아, 정경미
‘위드유’ 김경아, 정경미
개그우먼 정경미와 김경아가 ‘이승연의 위드유2’에 출연해 엄마로서의 고충에 대해 털어놨다.

3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이승연의 위드유2’(이하 ‘위드유2’)에서는 게스트로 정경미와 김경아가 출연해 ‘아이의 올바른 이유식’을 주제로 이야기했다. 두 사람은 모두 개그맨과 결혼한 개그계 대표 잉꼬 커플이다.

‘위드유2’에 등장하자마자 두 사람은 ‘주부’ 다운 솔직한 입담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경아가 “남편 권재관이 집에서 손 하나 까딱 안 한다”고 말하자 정경미 역시 “남편이 쇼윈도로 다정다감하다”며, “격투기가 취미인 남편 윤형빈 때문에 아들이 팔이 다쳐 속상하다”고 폭로했다.

이어 정경미-김경아는 아이 엄마들이 한 번쯤 했을 고민, 이유식 만들기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다. 김경아는 “딸 지율이 삼 개월부터 이유식을 시작했지만 바쁜 스케줄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기 어려워서 고민”이라고 말했다.

이에 ‘위드유2’에서는 두 사람뿐만 아니라 최근 일과 육아로 바쁜 엄마들을 위한 시기별 이유식 방법부터 올바른 아이의 식사습관 팁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자녀 사진부터 아내와 엄마로서의 모습이 낱낱이 공개되는 JTBC 건강 로드 정보쇼 ‘이승연의 위드유2’는 3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