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달의 연인 OST
달의 연인 OST
이하이가 부른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가 베일을 벗는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Part.10 이하이의 ‘내 사랑(My Love)’을 공개한다.

이하이가 부른 ‘내 사랑’은 이하이의 독창적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이 고스란히 드러난 곡으로 아련하고 섬세한 감정선을 잘 표현해냈다.

덤덤하게 시작되는 피아노 소리와 화려하지 않지만 편안하고 아련한 20인조 오케스트라의 하모니가 위에 애절한 가사가 이하이의 보컬과 함께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이 곡은 발표 전부터 드라마에 여러 번 삽입된 바 있으며, 극 중 주인공들의 감정에 몰입도를 높였다.

이하이는 이번 OST곡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으로 OST에 참여했다. 앞서 공개된 ‘달의 연인’ OST part.6 에픽하이의 ‘내 마음 들리나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이번 OST곡에도 자연스럽게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 2015’ 등 OST 작업에 참여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한 번 프로듀싱을 맡았다.

엑소, 로꼬X펀치(Punch), 아이오아이(I.O.I), 다비치, 태연, 에픽하이, 백아연, SG워너비, 성악가 임선혜, 이하이 등 초호화 라인업과 함께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명품 음악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