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스틸컷 / 사진=KBS 제공19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스틸컷 / 사진=KBS 제공19
배우 조윤희가 ‘알바의 신’에 등극했다.

1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싹싹하고 성실한 캐릭터 나연실 역을 맡고 있는 조윤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짧은 머리를 질끈 묶고 베이지색 계열의 판매원 유니폼을 입은 채 전동차를 타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작은 얼굴, 큰 키 등 대체 불가능한 비율로 판매원 유니폼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이처럼 조윤희는 공방 직원, 포도 판매, 유제품 판매 등 다양한 역할에 맞는 비주얼 변신부터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까지 나연실 그 자체가 되어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다.

본 장면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일각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동건(이동진 역)에게 해고당한 이후 새로운 일을 시작한 조윤희의 모습을 담았다. 이에 조윤희가 정말로 월계수 양복점을 그만두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것인지, 또 새로운 일을 시작한 조윤희의 모습이 이동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 전문 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