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 사진제공=포레스트 미디어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 사진제공=포레스트 미디어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OST의 모든 곡이 수록된 사운드 트랙이 오는 10월 1일 자정 공개된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현재 지금까지 발매된 곡들을 담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담긴 CD음반이 지난 28일 발매된 가운데, OST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오준성 작곡가표 ‘신네기’OST 최종 앨범이 오는 10월 1일 자정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신네기 극의 흐름에 맞게 작곡, 편곡해 드라마에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모두 배가시켰던 OST계의 거장 ‘신네기’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의 곡들이 모두 공개된다. 공개되는 앨범에는 총 12곡의 테마송, 드라마 스코어 29곡 총 41곡이 공개되며 오준성 작곡가가 그동안 선보인 드라마 속 재미와 감동이 녹아 있는 음악들이 모두 수록되어 있다.

특히 씨엔블루 이정신이 극중 강서우 버전으로 부른 ‘별이 쏟아지는 너’가 함께 공개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딕펑스 버전의 시원한 보이스로 선보였던 발랄한 ‘별이 쏟아지는 너’와는 또 다른 느낌을 담고 있는 이정신의 ‘별이 쏟아지는 너’는 그만의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로맨틱한 사랑의 노래로 재탄생한 이번 사운드 트랙은 강서우가 길거리 버스킹을 하며 부르는 노래로 사용되면서 음원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상도 함께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네기의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는, ‘마이걸’, ‘검사프린세스’,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신의’,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밤을 걷는 선비’, ‘대박’ 등의 작품에서 주옥 같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로맨틱 드라마 음악의 거장으로, 이번 신네기 OST 또한 완성도 높고 심금을 울리는 감동적인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네기’는 30일 오후 11시 최종화 방송 후, 오는 10월 1일 0시 OST 최종 앨범을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