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어반자카파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어반자카파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어반자카파가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1월 12일 인천 콘서트를 시작으로 고양, 서울, 전주, 부산, 대구, 수원 전국 각지에서 개최된다. 인천 콘서트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며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전북대 삼성문화회관, 부산 BEXCO 오디토리움, 대구 EXCO 5층 컨벤션홀, 수원 경기문화의전당 대극장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인천 콘서트는 오는 10월 6일 오후 8시 멜론티켓과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서울 콘서트를 포함한 타 지역 콘서트는 오는 10월 13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서울 콘서트는 멜론티켓에서 단독 판매된다.

올해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등 발매된 음원 모두 차트 1위에 올리며 여전히 깊은 여운을 이어가고 있는 어반자카파는 음원 뿐만 아니라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과 호흡하며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어번자카파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특유의 감성 넘치는 음악과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깊은 감성으로 가슴을 울리고 있는 어반자카파가 전국투어 콘서트 길에 나선다. 한층 특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라며 “여러분들의 곁을 찾아갈 어반자카파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