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B1A4 산들 솔로 앨범 프리뷰 영상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B1A4 산들 솔로 앨범 프리뷰 영상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비원에이포(B1A4) 산들이 첫 솔로 활동에 나선다.

산들은 29일 0시 B1A4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산들의 첫 번째 앨범 ‘그렇게 있어 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뷰 영상 속에는 산들의 미공개 화보 이미지들과 함께 새 앨범의 미리 듣기 음원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자작곡한 노래로 그가 외부에 노래를 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지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외에도 육중완이 작곡한 ‘나의 어릴 적 이야기’는 산들이 직접 가사를 쓴 노래로 진솔하고도 순수한 감성이 잘 전달되는 노래다. 또한 산들의 첫 자작곡 ‘야!’를 수록. 마마무 휘인과 함께 부른 이 노래는 리드미컬한 템포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던 산들의 새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수록된 총 5개의 노래는 산들의 마음을 온전히 담은 노래다. 산들이 일상 속에서 느껴지는 감성들과 생각들을 고스란히 앨범에 담기 위해 밤낮을 다해 음반 작업에 매진했다. 산들의 음악적인 고민들과 정체성을 찾기 위한 흔적들이 엿보이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산들의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는 오는 10월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