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덕다이브 ‘Take Off’ / 사진제공=㈜일공이팔, 덕다이브
덕다이브 ‘Take Off’ / 사진제공=㈜일공이팔, 덕다이브
스트릿 패션 브랜드인 덕다이브(DUCKDIVE)가 뮤직 룩북 ‘테이크오프(Take Off)’를 공개한다.

덕다이브는 27일(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국내 최초로 룩북과 음악을 접목한 뮤직 룩북 ‘Take Off’의 음원을 공개하며 새로운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될 ‘Take Off’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힙합 비트와 R&B를 접목시킨 곡으로 덕다이브의 2016 F/W 시즌의 느낌을 하나의 음악으로 잘 표현해냈다.

덕다이브의 첫 뮤직 룩북 ‘Take Off’에는 연세대 작곡과를 졸업한 작곡가 프라이데이를 주축으로 케이블 채널 OnStyle의 ‘데블스런웨이’에서 TOP7에 오르는 좋은 성적을 거둔 모델 주원대, 일본의 DJ 겸 음악 프로듀서 다이시댄스에게 그 음악성을 인정받고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아우라가 참여했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래퍼 박살과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 달콤한 목소리로 많은 리스너에게 각광받고 있는 가수 호익, KBS Joy ‘글로벌 슈퍼 아이돌’ 파이널 우승을 거두며 실력을 입증한 보컬 필굿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덕다이브는 박준민 대표와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감성이 매력적인 디자이너 덕앤다이브(고승윤&심영근)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 스트릿 브랜드 중 하나이다. 지난 9월에는 프랑스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작업 및 영상물이 온라인 샵 무신사에서 단독 공개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입는 즐거움부터 듣는 즐거움, 보는 즐거움까지 충족 시켜줄 덕다이브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많은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이 예정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Take Off’는 아이튠즈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