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1%의 어떤 것’ / 사진제공=티저 영상 캡처
‘1%의 어떤 것’ / 사진제공=티저 영상 캡처
하석진과 전소민이 깰 수 없는 계약으로 묶였다.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관계를 예고했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 것.

티저 속 “계약서를 다시 쓰자”는 하석진의 첫 대사는 두 사람의 관계가 계약으로 얽히게 됨을 짐작케 한다. 이에 이 계약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계약은 무사히 성사될 수 있을지 흥미를 불어넣고 있는 상황이다.

하석진은 “양다리 걸치기 없기, 내숭 떨며 뒤통수치기 없기, 다른 남자 절대 없어”라며 계약 조건을 나열하지만 절대지지 않는 전소민은 “나한테 절대 반하지 말아요. 쉽지 않겠지만”이라고 받아쳐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별을 전제로 한 시한부 연애’라는 카피 문구는 두 사람이 끝을 바라본 채 관계를 유지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단짠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움직일 로맨스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1%의 어떤 것’은 금수저 재벌 3세 이재인(하석진)과 그런 그를 가르치는 똑 부러지고 러블리한 초등학교 선생님 김다현(전소민)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 100% 사전제작으로 고퀄리티 로코 드라마의 탄생을 앞두고 있다.

오는 10월 5일 오후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첫 방송되며, 방송에 앞서 9월 30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독점 선공개 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