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연경, 언니쓰/사진제공=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연경, 언니쓰/사진제공=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연경과 언니쓰가 강렬한 6인 6색 힙합 공연 의상을 선보이며 흥 폭발 클럽 공연 무대를 예고했다.

23일 방송되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이하 ‘슬램덩크’)의 23회에서는 다이나믹듀오와 함께하는 김연경과 언니쓰의 ‘불타는 금요일’ 연습 현장과 대망의 클럽 공연이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힙합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는 김연경과 언니쓰의 공연 의상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꿈 계주 김연경은 단 2주만에 언니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힙합 여전사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김연경이 클럽 공연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그런가하면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언니쓰의 힙합 패션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숙은 노란색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흘러내릴 듯한 청바지로 90년대 힙합 패션을 재현했고, 라미란은 뽀글 머리와 트레이닝 패션으로 타이거JK 따라잡기에 나섰다. 또한 홍진경은 비둘기를 소환시키는 마법사 패션으로 폭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제시는 ‘리한나 패션’으로 남다른 힙합 스웨그를 폭발시키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질세라 민효린은 “밤새 스타킹 찢느라 고생했어요”라며 구멍 난 스타킹과 대형 귀걸이로 파격적인 힙합 스타일을 뽐내 눈길을 끈다. 이에 말투부터 행동까지 완벽한 래퍼로 변신한 언니쓰의 특급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김연경은 클럽 라이브 공연을 앞두고 생각보다 커져버린 꿈 스케일에 “터키 다녀와서는 좀 쉬운걸로 해요”라며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다음 꿈을 기약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