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손나은/사진제공=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손나은/사진제공=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네기’ 손나은이 옷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이승진 이하 ‘신네기’) 측은 23일 홀로서기를 시도한 박혜지(손나은 )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된 사진 속 혜지는 옷 가게에서 움직이기 편한 캐주얼 차림으로 쇼핑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진열되어 있는 옷과 마네킹을 살펴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옷 가게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것.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꾸고 있는 혜지에게 옷 가게 아르바이트는 좋은 기회이지만, 한 번도 아르바이트 경험이 없는 그에게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하다. 혜지는 작업실에서 옷을 만들던 야무진 손길로 진열대의 옷을 곱게 개어 정리하는 등 나름대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지만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듯 고군분투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중에서도 혜지는 쇼윈도의 마네킹에 옷을 입히는 일이 생각처럼 잘 되지 않는지 살짝 인상을 찡그리고 있는데,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13-14회 방송에서 혜지는 홀로서기를 시도한다.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혜지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신네기’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