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세이 세이 세이’ 재킷 앨범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세이 세이 세이’ 재킷 앨범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인기리에 방송 중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첫 OST삽입곡이 오늘(23일) 공개된다.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의 첫 OST 삽입곡 ‘세이 세이 세이(Say Say Say)’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멜론?지니?엠넷뮤직?벅스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Say Say Say’는 임창정의 히트곡 ‘또 다시 사랑’를 작곡한 멧돼지와 연륜의 작곡가 김승현, 새로운 감각을 자랑하는 아폴론이 공동 작사?작곡한 곡이다.

상큼한 피아노 전주가 극중 이동건-조윤희, 차인표-라미란, 최원영-오현경, 현우-이세영 커플의 ‘4색 케미’를 더해주며 후렴 부분의 반복되는 멜로디는 밀고 당기는 사랑의 감정 표현을 담아냈다.

OST 제작사인 팬 엔터테인먼트는 “반복되는 노랫말이 처음 듣는 순간부터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며 “드라마 만큼이나 신나고 유쾌한 멜로디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방영 6회 만에 ‘꿈의 시청률’ 30%대로 진입하며 고공 행진중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린다.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