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에이핑크 정규 3집 앨범 콘셉트 이미지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 정규 3집 앨범 콘셉트 이미지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가 콘셉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오전 에이핑크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두 가지 버전 완전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핑크는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파스텔 버전과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노 버전으로 극과 극의 매력을 선사했다.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파스텔 톤 이미지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포근한 느낌의 의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에이핑크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모노 톤의 티저 이미지 속 에이핑크는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 색다른 느낌의 모던걸로 변신했다. 차분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부드럽고 화사한 미소로 에이핑크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1년 2개월 만에 국내 활동에 나선다.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에이핑크 역시 이번 앨범의 제작 회의 및 콘셉트 회의에 적극 참여하며 남다른 열정과 고민의 흔적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핑크의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은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