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김소희의 MBC ‘쇼핑왕 루이’ OST 파트원 ‘내비게이션’ 커버 / 사진제공=㈜리웨이뮤직앤미디어, 뮤직웍스
김소희의 MBC ‘쇼핑왕 루이’ OST 파트원 ‘내비게이션’ 커버 / 사진제공=㈜리웨이뮤직앤미디어, 뮤직웍스
‘프로듀스 101′ 출신 김소희가 ’쇼핑왕 루이’ OST 첫 주자로 나선다.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 OST 파트원 ‘내비게이션’이 오는 2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내비게이션’은 Mnet ‘프로듀스 101’에 참여한 이 후 프로젝트 그룹 씨아이브이에이(C.I.V.A)와 아이비아이(I.B.I) 활동으로 얼굴을 알린 김소희가 첫 주자로 나선다.

‘내비게이션’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아이유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하였던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으며, 그룹 타이비언의 멤버이자 더 원, 백지영 등 명품 곡들의 노랫말을 그려낸 루이가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작곡가 전자맨이 편곡을 맡아 감각적이고 세련미 넘치는 곡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OST 가창을 맡은 김소희는 첫 단독 솔로 곡을 선보이게 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쇼핑왕 루이’는 21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며, 첫 방송이 끝난 직후인 22일 0시 OST 파트원 ‘내비게이션’을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